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마케팅 지향형 정보제공 시스템 도입전략
4.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 및 제품 지향의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적 활용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정보시스템연구
1998 .01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모바일 광고 요인이 이용자의 마케팅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10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A REVIEW ON INFORMATION TECHNOLOGY
JTC-CSCC : Joint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2 .01
The Effectiveness of Information Protection and Improvement Plan Based on SMEs Consulting Cas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11
정보기술을 활용한 전략격자 교차 분석 검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5 .12
성공적인 기술사업화를 위한 솔루션 프로세스 : 정부의 기술개발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3 .07
유망한 고객정보에서 출발
디지털콘텐츠
2000 .01
수요자 중심의 기술마케팅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05
공공 정보지원 인프라 활용한 제조 중소기업의 특징과 성과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19 .12
꽃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한 서비스 개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그린 마케팅과 기업의 자세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논문지
2008 .01
제품정보
냉동공조기술
1988 .01
안전한 정보보호제품 개발 보증을 위한 인증 제도에 관한 연구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