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언론상품의 특성
3. 방송상품의 특성
4. 방송상품의 기능
5. 방송문화의 소비적 양식과 계급
6. 유물론적 방송학을 위하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의 정치적 기능에 관한 일고찰
한국방송학보
1990 .12
지금은 방송중
가정의벗
2001 .01
방송이 없었다면 어떻게 …?
관훈저널
2003 .12
더 좋은 방송을 위하여
관훈저널
1993 .12
방송 50년
관훈저널
1998 .09
쿡방의 방송 기능에 관한 비판적 고찰
방송문화
2016 .03
방송에 있어 교육기능의 변화와 발전
한국방송학보
1990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과 방송학회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스포츠 방송의 사회적 기능에 대한 일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한국 방송 어떻게 해야 하나?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통신·방송 결합상품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05
방송이념과 새로운 방송정책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9 .10
방송환경의 변화와 방송교육의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1993 .01
방송 : 방송의 공익은 거창한 것이 아니다
저널리즘 비평
1999 .09
방송결합상품의 경쟁제한 효과에 대한 제도개선 방안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방송부문 : 범국가적인 방송정책이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3 .01
새 천년 통일방송의 방향 : 북한방송 개방에 따른 남북 방송경쟁 시대에 한국방송의 방향
방송문화연구
1999 .12
방송통신 결합상품 확산 : 쟁점과 전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