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내용 중심 언어 학습(content based Languageteaching)
3. 한국어 교육용 교재 내용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읽기교재의 텍스트 구성방안
이중언어학
2009 .01
일반목적 한국어 교재와 학문목적 한국어 교재의 차별성 연구 -텍스트 주제, 텍스트 유형, 읽기 활동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0 .01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읽기 과정 연구 : 다중 텍스트 활용 양상을 중심으로
한국어학
2014 .05
읽기 교육에서의 문학 텍스트 활용 탐색
문학교육학
2010 .01
Korean College Students’ Reading Strategy Use to Comprehend Academic Texts in English
응용언어학
2010 .09
한국어 읽기교육 연구의 흐름과 동향
언어학 연구
2010 .04
초급 한국어 교재의 읽기 텍스트 분석 - 주제, 유형, 활동 중심으로 -
한민족문화연구
2018 .01
The Role of L1 in Reading Different Levels of L2 texts
새한영어영문학
2015 .05
How Do University Students Construct Text Meanings Through Collaborative Reading?
언어과학
2012 .01
텍스트에 대한 내용 및 구조 친숙도가 EFL 학습자의 텍스트 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학문 목적 한국어 교재의 읽기 텍스트 연구 -다양성 및 난이도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한국어 교재의 읽기 텍스트 종류
우리말글
2009 .08
텍스트 구조 및 텍스트 구조표지 활용 학문 목적 읽기 전략 교수 방안
언어사실과 관점
2012 .01
외국어읽기를 위한 내용기반 통합적접근법
영어영문학연구
2014 .01
텍스트 중심 문학교육의 이론적 기반과 읽기 방법
문학교육학
2013 .01
읽기 제재 선정의 기준과 쟁점
국어교육연구
2014 .02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읽기 불안 연구
언어학 연구
2014 .07
텍스트 선정이 비판적 읽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어교육연구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