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과 문제 제기
2. 이론적 틀
3. 연구 방법
4. 가설 검증
5.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자극에서 문자와 음악이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EBS 〈지식채널ⓔ〉를 통한 비교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0 .11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성별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본 비영리기관 후원 메시지 전략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6
결과중심 메시지와 가치중심 메시지의 틀짓기 효과 : 메시지의 관여 유형이 이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당신의 삶이 메시지이다
중등우리교육
2009 .12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Studies of Mass Communicators : A Survey of the Literature
언론정보연구
1977 .12
메시지 측면성(sideness)과 프레이밍(framing)의 효과에서 소비자 태도의 조절역할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광고메시지로부터 인지된 가치와 메시지에 대한 주관적 신념이 후속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03
음주운전 예방 메시지의 설득적 효과 검증: 프레이밍과 메시지 소구방식을 중심으로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011 .01
트위터 리트윗의 마인드셋(Mind-set) : 메시지 재전송자의 역할 인식과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