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시각기호학
3. 도상기호로서의 시각기호학
4. 도상기호와 문자기호와의 관계
5. 구조주의 기호학
6. 작품분석 방법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호학적 시각으로 본 한국의 속옷광고 - $1967년{\sim}2005년$의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한 감성커뮤니케이션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광고커뮤니케이션 현상에 대한 기호학적 접근기업PR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환경의미 분석을 위한 기호학적 접근방법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7 .03
TTL 텔레비전 광고의 기호학적 생성구조 연구 - <연못 편>을 중심으로 -
한국조형예술학회 학술대회
2005 .0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플래그쉽 스토어의 기호학적 해석에 관한 연구 :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기호학적 틀 안에서 만화애니메이션의 상징적 표의 체계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광고에 등장되는 Visual Communications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광고영상의 시각적 구성 요소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12
이동통신사 TV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한국춤에 대한 기호학적 이론과 적용
우리춤과 과학기술
2005 .01
향수광고를 통한 기호학적 상관관계 해석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