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는 글
Ⅱ. 연구문제 및 방법
Ⅲ. 신세대 문화의 특성
Ⅳ. 분석결과 및 논의
Ⅴ. 맺는 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녀의 텔레비젼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2 .09
兒童과 텔레비젼의 關係에 대한 考察
한국언론학보
1975 .12
세대간 광고효과는 동일한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고쳐야 할 텔레비젼 보도 관행
저널리즘 비평
1995 .01
텔레비젼 광고간 인지휴식공간이 광고회상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2 .12
창조적인 媒體로서의 텔레비젼
한국언론학보
1978 .11
교육 방송 텔레비젼 자연과 프로그램 내용 선정을 위한 연구(RR85-12)
[KEDI] 연구보고서
1985 .01
제2주제 : 지역 방송 후보자 텔레비젼 토론의 효과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소비자로서의 N세대 성향에 대한 연구 : N세대를 타겟으로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위한 문화기술적 접근
광고연구
2001 .09
국민학교 텔레비젼 프로그램 활용 수업 모델 개발(RR82-26)
[KEDI] 연구보고서
1982 .01
국민학교 아동들의 텔레비젼 프로그램에 대한 흥미분석(RR-61)
[KEDI] 연구보고서
1977 .01
한국 텔레비젼 해외특파원보도의 문제점
저널리즘 비평
1991 .01
신세대 대상 광고의 표현방향 설정 연구
광고연구
1995 .05
텔레비젼 리포터에 관한 준사회적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한국의 세대론과 세대문화코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4 .06
세대차 허물기
중등우리교육
1996 .02
세대 차는 사라지지 않는다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다음세대
농촌사회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