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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제기
2. 선행연구 고찰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에서의 TV시청중재 유형과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12
부모와 또래집단의 게임이용중재가 청소년의 게임이용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1 .12
청소년 인터넷 이용과 부모 중재 실천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1 .03
어린이신문에 대한 학부모의 중재 유형과 관련 변인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2 .02
인터넷 중독에 대한 부모 중재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0 .11
인터넷 이용 중재유형과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8 .11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의 가정 내 미디어 이용중재 연구
미디어, 젠더 & 문화
2010 .04
만 3~5세 유아의 컴퓨터게임 이용 실태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9 .09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유아들의 게임인식 및 수행에 관한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가정 내 전자미디어 사용실태 및 어머니의 미디어 중재 유형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13 .04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중국중재제도의 국제표준화에 대한 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부모의 중재유형과 부모애착이 청소년들의 성인용 앱 이용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05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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