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소비자 관여도가 SERVQUAL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4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로열티프로그램에서 고객등급하락 시 메시지의 진실성과 관여도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고객만족, 충성도, 향후 행동에 대한 관계성 정도의 영향력 : 지역 은행의 경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외식기업의 고객 관여도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4
광고메시지 정보원의 만족주장에 따른 소비자반응모델연구 :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9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