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도와 행동의 관계
사회과학연구
1992 .12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에이즈(AIDS) 문제에 대한 지식과 관여도의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0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신제품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2 .01
광고에 대한 태도와 제품에 대한 태도의 상관관계에 관한 문헌적 고찰
광고연구
1990 .06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실내수영장 소비자의 관여도와 서비스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04 .12
골프관광객의 골프장 선택속성과 관여도가 여가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1
라디오광고에서 관여도와 배경음악의 속성이 소비자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고상황적 관여도가 원산지 단서의 사용에 항상 저항하는가? 상황적 관여도와 제품지식의 통합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환경관심도와 환경지식이 그린IT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를 고려하여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