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Wibro and mobile Internet services
Contextual focus: Using the Internet on the move
User motives and social influence
Method: Focus Group Interview
Analysis
Discussion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이브로 서비스 활성화 요인에 관한 인식도 차이 연구 : 현재 및 잠재 와이브로 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휴대인터넷(WiBro) 사용자의 특성에 따른 콘텐츠 선호 유형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와이브로 서비스 사용자 특성과 주요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와이브로 활성화 정책 개선 방안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Effect of Personality and Social Motive on Franchise Customers’ Citizenship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5 .01
박물관 방문동기와 만족, 추천의 관계연구 : 부산 박물관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5
WiBro-Adv. 시험인증 구축사업 타당성 분석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06
트위터의 이용 동기가 이용자의 사회적 자본과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
한국자치행정학보
2012 .01
WiBro 네트워크에서 DoS 공격에 대한 포렌식 자료 생성
디지털포렌식연구
2008 .06
인터넷 이용동기가 마우스오버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The Effects of the Perceived Motivation Type towar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on Customer Loyal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강릉단오제 방문 동기와 만족도의 영향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서핑관광객의 진지한 여가 동기, 몰입,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의 미시적 이용 동기 연구‒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외식 관련학과 대학생들의 전공 선택동기와 전공인식이 취업 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4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