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차원별 서비스 품질과 관계의 질(고객만족) 미래의도간의 관계
통상정보연구
2006 .06
교육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과 학교급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4 .02
성별의 차이에 따른 중국의 은행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The Effect of Website Factors and e-Relationship Quality on e-Loyalty of Chinese Consumers : Based on Buyers of Internet Shopping Mall
산업경제연구
2010 .10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B2B 관계강화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수출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4 .09
소상공인의 경영교육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교육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4 .10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공공도서관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및 전환의도 간의 관계
사회과학연구
2014 .07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택배회사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 분석
마케팅연구
2008 .12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