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기존연구들
Ⅲ.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빈도, 재구매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인터넷 쇼핑몰 고객관계의 질에 대한 서비스품질 차원별 영향 및 이용기간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05 .04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06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중국 인터넷 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의 위계적 구조와 물류성과와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12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상품가치, 서비스품질, 쇼핑몰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중국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품질이 쇼핑몰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단절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2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