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자와 사용자의 구매활동과 구매상황에 대한 실증연구 : 종합병원의 의료용구 구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12
인터넷 조사방법에 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3 .02
인터넷 개별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상대적 장점과 단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03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의 개인적 성향이 인터넷 공동구매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Motive)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자동차구매자의 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0 .06
소비자의 의류소비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 vs. 중국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인터넷 이용 동기와 이용 행태 간 상관관계에 대한 탐색적 비교 연구 : 한국과 미국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한국언론학보
2004 .08
온라인 점포의 의류상품 구매후기 정보 중요도 - 구매후기를 읽는 동기와 읽는 정도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2 .01
인터넷 시장의 전략적 접근을 위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8 .07
인터넷 점포에서의 구매후기 작성 동기 및 점포 고객 유형화
유통연구
2012 .07
소비자 정보 탐색 유형에 관한 연구 : 대구시 가구 구매자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한국 제조기업의 기술혁신 성과도출을 위한 협력 전략
산업혁신연구
2013 .01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의복 대량구매자 측정을 위한 의복소비지출과 대량구매동기 분석
소비문화연구
2008 .01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8
[C3 전자상거래(3)] 인터넷 개발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장단점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