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8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모형의 도출 및 가설설정
Ⅲ. 연구표본의 선정 및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도입요인에 대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교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V-Compan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V-Compan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V-Compan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V Compan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V-Company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전자상거래시장에서 네트워크 효과에 따른 기업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4 .10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외식서비스조직이 종업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관계마케팅 측면에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04
기업간 전자상거래 도입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01 .04
국제상거래에 있어 전자무역 구현의 실제적 접근
무역학회지
2005 .12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An Empirical Study on M-commerce Adop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An Empirical Study on M-commerce Adoption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서비스혁신 사례연구: (주) 가구 아마존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5 .09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특성 요인과 재구매의도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소셜커머스에서 고객의 구매 결정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3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