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framework and hypotheses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인터넷쇼핑몰 구매자들의 웹사이트 요인과 e-신뢰, e-만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4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인터넷쇼핑 고객의 서비스 품질 및 신뢰 인식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 한ㆍ미 대학(원)생 고객의 비교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인터넷 경매사이트에서 고객 충성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12
e-점포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중국 호텔 인터넷 이용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인과관계
관광연구저널
2012 .10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신뢰차원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온ㆍ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8 .12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인터넷 서점의 서비스품질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검색엔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검색포털 서비스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국제복합운송주선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중국 산동성 수출입업체의 고객만족, 신뢰,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무역학회지
2013 .04
인터넷 점포 속성과 고객만족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