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제8권 제4호
발행연도
2008.12
수록면
319 - 340 (2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향후 큰 잠재력을 갖고 있는 중국 인터넷쇼핑에 있어서 고객의 e-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을 분석하여 외국기업들이 중국 인터넷 시장의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 발전추세를 파악하여 경쟁우위를 획득하는데 필요한 마케팅의 전략적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185부의 설문조사 결과, 중국 인터넷쇼핑의 사이트품질, 제품속성, 배송 중에서 사이트품질이 고객의 e-신뢰와 만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고객의 e-신뢰는 e-만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e-신뢰가 e-충성도에 e-만족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framework and hypotheses
Ⅳ. Data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26-015765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