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국내홈쇼핑 분석
Ⅱ. 국내 T-커머스 방송 추진현황
Ⅲ. T-커머스 비즈니스 환경분석
Ⅳ. 국내홈쇼핑 BtoB 모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방송의 홈쇼핑 T-커머스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홈쇼핑 방송 환경 변화 및 대응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중국 디지털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국 디지털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통신융합시대 홈쇼핑 문화의 재평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디지털 방송이 방송영상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디지털 시대, 한국 방송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07
디지털 방송의 기술적 이해
방송문화연구
1997 .12
방통융합시대에 T-Commerce 정책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9 .12
방송의 디지털화에 따른 멀티미디어 방송의 동향과 전망
방송문화연구
1998 .12
우리나라 디지털방송 정책에 대한 이해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1 .01
[방송산업] 지상파 방송의 디지털화가 방송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1997 .12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우리 나라 M-Commerce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에 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1 .06
Web-Based Global E-Commerce System Modeling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디지털 시대의 방송의 문화와 경제 : 프랑스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지금은 방송중
가정의벗
2001 .01
방송 50년
관훈저널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