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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연구가설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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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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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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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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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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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0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기업이미지의 상관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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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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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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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연구
2002 .06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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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5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에스테틱서비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가치, 고객반응 및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모바일인터넷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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