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non-llA 점포선택모형
Ⅲ. mother 로짓모형
Ⅳ. 적용사례
Ⅴ. 요약 및 논의
부록 : WLS로 로짓모형을 추정하는 SPSS syntax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자산 형성요인과 점포선택 모형에 관한 연구 – 백화점과 패밀리레스토랑 재방문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09 .01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인도소비자의 점포 태도와 점포 충성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뷰티샵 방문동기가 점포선택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피부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마케팅연구
2009 .12
경쟁할인점간 점포선택 결정요인
마케팅연구
1999 .12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 : 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4 .02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노년층 소비자의 편의품 구매 시 소매점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