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인도 시장 현황
Ⅲ. 기존문헌고찰
Ⅳ.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점포선택 속성이 점포신뢰와 점포만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폰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관찰 자료를 이용한 소매점포 성과의 결정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경쟁할인점간 점포선택 결정요인
마케팅연구
1999 .12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4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 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SPA브랜드 점포속성 및 점포개성 : 자아일치성과 점포태도의 관계에서 자기해석수준과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4 .02
점포-소비자 이미지 일치성이 경험적 가치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여가 외식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뷰티샵 방문동기가 점포선택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피부미용실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온라인에서 점포 개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동일시, 신뢰,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국내 무점포 유통 산업의 성장 및 향후 시장 전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