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및 연구의 배경
Ⅱ. 이론적 배경
Ⅲ. 서비스품질에 의한 결과: 만족, 재방문의도, 구전
Ⅳ. 연구방법 및 서비스품질 비교 분석
Ⅴ. 결론 및 관리적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Retention and Word-of-Mouth in the Korean Retail Industry: Comparative Study of Different Scales
유통연구
2004 .10
국내 유통산업 통계의 개선과 정책적 대안
유통연구
2008 .12
Retail New Technology 및 Retail Industry 적용 사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서비스산업의 품질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Study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SSM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할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유통산업의 한일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2 .06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 : 할인점과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외식산업 서비스품질의 영향요인과 이용현황의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5
유통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교육이 서비스제공 수준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