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POP의 이론적 배경
Ⅲ. 유통업태별 화장품 매장의 POP 활용현황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유통업태 분석
유통연구
1996 .01
유통업태별 정보 비대칭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온라인쇼핑 업태별 전략적 인식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캐주얼웨어 유통업태 경쟁 구도 고찰 및 업태 간 경쟁 대응 방안 모색
소비문화연구
2005 .01
직접 만든 천연화장품과 일반 화장품 비교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07
유통 매장을 위한 가상 체험 서비스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20, 30대 남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홈쇼핑 업태의 특성과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복수제품카테고리에서의 최적유통업태 전략 : 제품구색의 카테고리 다양성과 가격 다양성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7 .02
K-pop의 음악적 가치와 지속성장 가능성 분석
글로벌문화연구
2015 .06
혁신적인 소매업태의 출현과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K-pop의 문화정치(학) : 월경(越境)하는 대중음악에 관한 하나의 사례연구
언론과 사회
2005 .08
유통산업발전법의 유통업태 분류체계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법학연구
2014 .06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