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중국어문학연구회 중국어문학논집 中國語文學論集 第54號
발행연도
2009.2
수록면
331 - 342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mainly discusses how to exercise Babansky’s Optimization of Teaching Process to the field of teaching Chinese as a foreign language. First, it defines what the so-called “Teaching Process” is; and then gives Babansky’s definition of the “Optimization of Teaching Process”. Finally, it puts forward 9 basic criteria for considering and implementing the “Optimization of Teaching Process of the Teaching Chinese as a Foreign Language”.

목차

一、前言
二、甚?是“敎學過程最優化”?
三、敎學過程最優化如何運用在對外漢語敎學上
四、結語
〈參考文獻〉
〈ABSTRACT〉

참고문헌 (15)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