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Ⅱ. 지역광고산업의 현황
Ⅲ. 지역광고산업과 매체환경의 제 문제점
Ⅳ. 지역 민영방송사의 활성화방안
Ⅴ. 맺는말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방송의 재정적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논의 : 부산 MBC 사례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0 .02
지역 민영방송의 바람직한 프로그램 편성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1996 .12
매체환경 및 정부정책 변화에 따른 지역방송의 전망 및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 지역방송 전문가 심층 설문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0 .06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 지역방송의 사회적 역할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0 .06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방송환경 변화에 따른 지역방송의 대응전략 및 정책방향
방송통신연구
2001 .08
지역 시사보도 프로그램의 역할 : 마산 MBC의 ‘두드릴 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09 .01
디지털 시대의 방송 패러다임 전환과 교육방송의 미래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2 .01
종합유선방송 사업자의 지역 사업권과 지역성 구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8 .04
디지털 방송 환경의 방송정책 연구
사회과학연구
1999 .12
디지털 영상시대의 지역방송 편성 전략
社會科學
2002 .12
방송의 디지털화와 주파수 정책
방송통신연구
2012 .01
지역 방송사의 경영위기 및 사업다각화가 방송의 공익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5 .03
지역방송 활성화를 위한 정책지원제도에 대한 분석 : 지역방송발전지원 특별법을 중심으로
언론과법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