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要件
Ⅲ. 효과
Ⅳ. 민법 108조의 적용범위
Ⅴ.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虛僞表示無效
한양법학
1998 .12
瑕疵 있는 意思表示에 관한 判例分析
서강법학
2002 .05
法律行爲의 解釋에 관한 判例分析
서강법학
2003 .05
表示責任에 관한 小考
소비자문제연구
1995 .06
虛僞ㆍ誇張廣告와 民事責任
소비자문제연구
1994 .06
우리나라 價格表示制度의 問題와 改善方向 : 工場渡價格表示와 勸奬消費者價格表示制度를 중심으로
조사보고서
1995 .11
虛僞ㆍ誇張廣告에 관한 規制方案 研究
정책연구보고서
1987 .12
金融政策의 轉換을 僞한 몇가지 方案
[BOK] 조사월보
1956 .02
어음의 僞造
법학연구
1979 .02
어음의 僞造와 僞造어음 支給의 效果에 관한 一考
법학연구
1981 .12
어음의 僞造와 僞造어음 支給의 效果
기업과혁신연구
1983 .02
慣習에 의한 法定地上權에 관한 判例分析
사회과학연구
1991 .11
輸入食品表示制度의 改善方案
정책연구보고서
1989 .12
어음의 僞造에 관한 硏究
법학연구
1993 .12
法律行爲의 解釋에 관한 判例의 態度
저스티스
1999 .03
電子意思表示의 主體에 관한 硏究
비교사법
1998 .12
배당정책의 신호표시내용(信號表示內容)에 관한 실증적 검증
한국증권학회지
1987 .09
僞造의 違法性(I)
[BOK] 조사월보
194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