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第一章 序論
第二章 虛僞ㆍ誇張廣告와 規制
第三章 虛僞ㆍ誇張廣告의 事例와 規制
第四章 虛僞ㆍ誇張廣告 規制에 關한 改善方向
第五章 結論
參考文獻
附錄
머리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虛僞ㆍ誇張廣告와 民事責任
소비자문제연구
1994 .06
海外建設業 環境變化와 規制方案
건설경제
1993 .05
스팸메일에 관한 合理的인 規制方案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虛僞表示無效
한양법학
1998 .12
不法漁業에 대한 效率的 規制方案에 관한 硏究
해사법연구
2005 .01
證券業者의 不當한 投資勸誘行爲의 合理的 規制方案
비교사법
2004 .09
金融政策의 轉換을 僞한 몇가지 方案
[BOK] 조사월보
1956 .02
어음의 僞造
법학연구
1979 .02
어음의 僞造와 僞造어음 支給의 效果에 관한 一考
법학연구
1981 .12
어음의 僞造와 僞造어음 支給의 效果
기업과혁신연구
1983 .02
어음의 僞造에 관한 硏究
법학연구
1993 .12
僞造의 違法性(I)
[BOK] 조사월보
1947 .06
僞造의 違法性 (II)
[BOK] 조사월보
1947 .08
日本 對美投資의 虛와 實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1988 .12
虛僞納入株式 發行·流通의 法的 諸問題
증권법연구
2004 .06
虛僞表示(민법 제108조)에 관한 判例分析
서강법학
1999 .02
起訴便宜主義의 限界와 統制方案
동아법학
1996 .02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