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호텔기업의 광고활동 개선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5 .12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침입성 지각 수준 및 광고/제품에 대한 태도 연구
광고연구
2010 .03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광고의 이용자 태도에 관한 Q유형 분석
광고연구
2002 .12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인터넷 광고 표준화의 쟁점과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사회과학연구
2007 .10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광고에 대한 태도란 무엇인가? : 개념의 사용 현황과 문제점
사회과학연구
2015 .08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인터넷 광고가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인터넷이용자 유형에 따른 인터넷광고 형태별 광고효과 비교 : P세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