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인터넷광고의 이용자 태도에 관한 Q유형 분석
광고연구
2002 .12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인터넷광고의 태도와 효과에 관한 연구 : 호텔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인터랙티브 광고의 참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랙티브 영상광고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인터넷 광고 표준화의 쟁점과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사회과학연구
2007 .10
인터넷 문맥광고(contextual ad)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06 .12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인터넷이용자 유형에 따른 인터넷광고 형태별 광고효과 비교 : P세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광고 차단 기술 수용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