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와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AD Noises Caused by AD Model Selection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6 .08
여행상품 모바일 광고 특성과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외제차 광고에 대한 인식적 ‧ 감정적 반응이 광고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6
광고의 수사적 표현 방식이 정교화와 브랜드인지,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4 .12
배너광고 click과 연결된 목표광고에 대한 태도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메뉴 라벨의 제시 유형과 소비자 지식 수준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3
An Experimental Approach to Understanding Banner Ad's Effectiveness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성향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친숙한 브랜드 상황에서의 광고반응변인들 사이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0 .07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대학생 소비자들의 미디어 레퍼토리와 크로스미디어 광고 노출간의 연관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