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머리말
Ⅱ. 문헌연구
Ⅲ. 연구 분석틀
Ⅳ. 장소마케팅으로써의 남해군 스포츠 이벤트 공간
Ⅴ.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혁신도시의 장소마케팅 전략
대한지리학회 컨퍼런스 자료집
2007 .06
국제자유도시 제주의 장소마케팅 추진방안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8
장소마케팅을 활용한 지역발전에 관한 연구 : 문화전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4 .08
충북지역의 「장소마케팅」전략 : 충북지역의 「장소마케팅」동향
충북리포트
1998 .12
세계화시대의 지역연구에서 장소마케팅의 의의와 활성화방안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이벤트
관훈저널
2002 .09
경기 남동부지역의 장소자산의 특성 파악과 장소마케팅 추진전략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제4장 대도시 공간·환경의 재구조화와 삶의 질 : 장소마케팅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1997 .02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지역 이미지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 관광객과 지역주민 이미지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06
장소마케팅과 장소의 영역화: 본질주의적 장소관에 대한 비판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0 .01
장소 마케팅(Marketing Place)을 통한 지방도시의 발전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4 .03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 탐색 : 장소마케팅의 성공요인을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8 .09
장소성 외
국토
2001 .05
광주비엔날레의 마케팅 믹스 전략에 의한 장소마케팅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대한지리학회지
200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