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내공간의 마케팅과 브랜드의 이론적 배경
3. 마케팅 기본으로 한 실내공간의 브랜드화
4. 마케팅전략에 의한 스파 실내공간에 화장품 브랜드를 도입한 사례 분석과 결과적 의미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SPA브랜드의 마케팅전략 특징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2
체험마케팅을 적용한 SPA브랜드 공간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4
스파리조트의 스파시설 프로그램에 따른 실내 공간구성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20∼30대 여성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형과 한국형 SPA 브랜드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트렌드 분석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5 .12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SPA브랜드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 -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빛과 감각을 중심으로 한 현대 스파(Spa) 디자인의 치유 공간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12
라이프스타일이 글로벌 SPA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외모관심에 따른 SPA브랜드 인지, 구매경험 및 속성에 대한 태도 차이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SPA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탐색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마케팅 전략이 브랜드 태도, 점포감정,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글로벌 SPA 대 한국형 SPA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한국형 3대 SPA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한 MPR 전략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메디컬 스파 공간구성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스페이스 브랜딩 구현을 위한 SPA매장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SPA매장의 서비스 스케이프 현황 분석 연구-국내의 UNIQLO, ZARA, MIXXO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1
SPA브랜드 매장의 감성디자인 요소 분석 : 명동소재 SPA브랜드 매장 피팅룸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패션콘텐츠 미디어 환경 예측을 위한 해외 SPA 브랜드의 SNS 언어 네트워크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