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IT활용 수준 개념과 모형
3. 서비스품질 개념과 모형
4.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의 연관관계 모형
5.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2001 .03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서비스산업의 품질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종합적 품질이 공급자·구매자 간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6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A study on the quality of library service: A Quality evaluation of library services by using KANO-LibQual+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1
전자정부 서비스품질 측정모델 개발을 위한 시론적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