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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요지
1. 서론
2. 기존 연구 검토 및 연구 방향 정립
3. 곡선부 속도 추정을 위한 예비 모형 수립
4. 인접한 두 곡선반경의 조화표 작성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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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면곡선부의 차량속도 및 교통사고 영향분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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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0
평면곡선부의 속도 및 교통사고 영향분석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0 .02
곡선부에서 주행하는 차량의 행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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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01
국도 4차로 곡선부 주행속도 특성 및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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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0
도로 곡선부의 안전 등급화 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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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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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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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토목학회논문집 D
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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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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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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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측량학회지
1995 .12
곡선부 변이구간의 횡방향 가속도 산정에 관한 연구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0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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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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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실제선로 조건에 따른 철도차량의 주행안전성 해석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0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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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교통학회지
2010 .10
평면곡선부 시거확보를 위한 측방여유폭 산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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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평면곡선부 시거 확보를 위한 측방여유폭 산정에 관한 연구
대한토목학회논문집 D
200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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