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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고온 인장 실험
3. 엔진 어셈블리
4. 유한 요소 해석
5. 해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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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CAE for Automotive Engin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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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11
잔류 응력 해석과 연계된 실린더 헤드 내구 해석 기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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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류 응력 해석과 연계된 실린더 헤드 내구 해석 기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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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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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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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자동차 엔진 커버의 피로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4
엔진 밸런스 샤프트 하우징의 내구성 평가를 위한 CAE 절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1
RE-EV용 고효율 가솔린 엔진발전시스템 성능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엔진 커넥팅 로드 볼트의 유한요소 피로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8 .07
DURABILITY IMPROVEMENT OF A CYLINDER HEAD IN CONSIDERATION OF MANUFACTURING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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