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2008년 미국 대통령 선거 캠페인 환경
3. 인터넷과 선거 캠페인에 대한 기존 연구
4.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정치적 잠재력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 대통령 선거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9 .06
대통령 선거와 국제정치
한국국제정치학회소식
2003 .02
15대 대통령 선거와 정치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1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미국 대통령선거의 전망과 이해
한국국제정치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공격적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미국의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미국의 대통령선거 이후 경제정책방향
[BOK] 주간해외경제
1996 .11
미국 대통령선거와 언론
관훈저널
1992 .07
2012년 소셜 선거 : 분석과 전망
관훈저널
2012 .03
인터넷이 정치참여 변화에 미친 영향 : 제15대, 16대 대선의 비교
社會科學
2004 .12
한국 대통령선거와 소셜미디어 : 언론과 소셜미디어 경쟁을 중심으로
관훈저널
2012 .12
한국의 제15대 대통령선거결과 분석 : 정치발전과 지역주의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동북아논총
1999 .05
미국 대통령제에 관한 연구
한국동북아논총
1997 .09
선거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유형 : 14대, 15대, 16대 대통령선거에서의 정치광고 보도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어떻게 대통령선거를 보도했는가
관훈저널
1993 .07
대통령 선거와 방송의 역할
관훈저널
199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