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3 .08
광고회의주의 정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정치마케팅 관점에서의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대통령선거 TV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정치광고의 소구유형 효과 : 정치적 관여도와 정당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7 .12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노출이 대학생에게 미치는 인지적, 감정적, 태도적 차원의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