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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전기학회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대한전기학회 전력기술부문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7.11
수록면
130 - 132 (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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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산업 구조개편이 진행된 이후 전력IT 분야에도 많은 이해관계자들이 형성되었으며, 내 외부의 많은 고객들이 형성되었다. 또한 전력시장운영과 계통운영을 위한 IT설비는 고도로 발달하여 손쉽게 이해하고 사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해지고 고도화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력IT 분야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향상 전략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을 알고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를 설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Abstract
1. 서론
2. 고객서비스 지원을 위한 전력IT 고객서비센터
3.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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