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및 이론모형
Ⅳ. 가설검정
Ⅴ. 결론 및 고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 사이트의 시스템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06
Understanding Internet Banking in China : Focused on Process Quality, Outcom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Reuse and Word of Mouth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9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인터넷 티켓팅 시스템의 사용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여행업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유형 분류
여행학연구
2001 .06
인터넷 보험서비스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이 사용자만족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토픽 분석을 활용한 웹 카테고리별 방문자 관심 이슈 식별 방안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E-Service Quality and E-Customer Satisfaction : An International Comparison of Korean and U.S. Social Networking Site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9 .04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한·중 양국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12
아동의 인터넷 경험과 읽기 능력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4 .02
인터넷 사이트의 고객서비스차원에 관한 연구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1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Barriers to Internet Shopping: Measuring Perceived Internet Security
무역연구
2013 .01
Assessment of Information Use via Internet
언론정보연구
1999 .12
인터넷 비즈니스 조직의 e-서비스지향성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웹 사이트의 품질 결정요인과 고객 만족도, 몰입,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