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인터넷 웹사이트의 포괄적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 A Comprehensive Model for Evaluating Internet Web Sites )
경영과학
2000 .11
인터넷서비스법제 발전방향에 관한 제언
한림법학 FORUM
2009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효과적인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개발방법론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0 .01
온라인 관광기업 사이트의 지각된 개인화서비스, 유용성, 플로우, 인터넷접점만족도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0 .01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터넷 건강정보 평가에 관한 연구 : 경험과 품질 그리고 고객만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고객접촉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6 .01
이용자중심의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방송사 웹 사이트에 대한 이용자의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3 .02
삶의 공간으로서의 웹 사이트에 대한 평가 체계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웹 사이트의 시스템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06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무역전시회 웹 사이트 평가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