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인터넷쇼핑몰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지각된 특성, 신뢰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달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패션상품 구매행동 연구 : 지각된 가치와 위험 및 신뢰의 영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9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호텔산업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스마트폰 기반 멀티미디어서비스에 있어서 지각된 즐거움과 지각된 위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인터넷뱅킹 이용자들이 지각하는 신뢰와 위험요인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12
The Effects of Perceived Interactivity on Intention of Continuous Use of Smartwatches : A New Perspective on the Mediating Roles of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이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Service Risk on Perceived Value of Internet Apparel Shopping: From the Quality-Risk-Value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스마트폰 뱅킹서비스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즐거움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f Internet Shopping : The Moderating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The Impact of Perceived Risks Upon Consumer Trust and Purchase Intention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1 .01
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 : Focused on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