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 초록
Ⅰ. 서론
Ⅱ. 시나리오 기법을 활용한 증강현실 산업의 미래 예측
Ⅲ. 증강현실 서비스의 단계별 시나리오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맥락적 환경을 고려한 증강현실 콘텐츠 개발 전략
인문콘텐츠
2010 .11
[시] 증강현실
황해문화
2011 .03
증강현실(AR) 기술을 이용한 덕수궁 관광안내서비스 구축방안 연구
헤리티지:역사와 과학
2013 .01
증강현실 콘텐츠의 유형 연구
인문콘텐츠
2018 .06
자폐스펙트럼 장애의 언어중재에 대한 증강현실의 응용
코기토
2020 .06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의 기술 기반의 의사소통장애 재활의 방향과 비전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9 .05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놀이문화를 위하여 : 한·중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중국어문논역총간
2017 .07
증강현실의 인식유형에 관한 연구 - 체화적 인지 개념을 중심으로 -
주관성 연구
2012 .01
갯벌 생물 · 생태 증강현실 전시체험 콘텐츠 개발 및 관람객 만족도 평가 연구
도서문화
2019 .12
증강현실 스토리텔링의 인물 층위 : 〈포켓몬GO〉를 중심으로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7 .12
Exploring the Potential of Integrating Mobile Augmented Reality (AR) Into Speaking Performance Assessment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0 .01
증강현실, 현실과 가상세계의 협연 무대
지식의 지평
2013 .11
2000년대 한국 SF 문학 연구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8 .12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ARS 장애음성의 식별에 관한 연구
음성과학
2001 .06
과학기술발전과 법의 역할 : IT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컴퓨터프로그램의 효과적인 법적 보호수단
성곡논총
2005 .08
인문지식 기반 창작자원 서비스 활성화 방안 : 스토리테마파크의 사례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15 .03
SF아동청소년문학과 과학적 상상력 : SF소설의 개념, 특성, 범주와 한국 SF아동청소년문학에 나타난 시공간을 중심으로
아동청소년문학연구
2017 .12
1950년대 시에 나타난 후각 이미지 연구
한국문학논총
2013 .01
중국 문화서비스 산업발전과 국제경쟁력 변화에 관한 연구
중국학논총
2018 .01
맵거나 짜거나 아픈 책으로 발전해주기를
황해문화
199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