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실증연구의 설계
Ⅳ. 연구설계 및 분석
Ⅴ. 조사결과의 분석 및 가설검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식음료업장의 판매촉진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07
호텔 식음료업장의 판매촉진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05
Sales Promotion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호텔 객실 판매촉진운영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Advertising versus Sales Promotion: An Examination of the Japanese Food Industry, 1976-2008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의류 소매점의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호텔 식음료업장의 구조조정에 관한 연구 : A 호텔의 식음료업장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8 .12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우리나라 호텔식음료업장 고객의 인종별 이용형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2
외식업체 판매촉진활동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토리텔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9
호텔의 소셜커머스 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4 .01
호텔 판매환경 인식에 관한 연구 : 객실판매부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온라인상 書籍의 割引販賣에 관한 規制 : 재판매가격유지행위를 중심으로
한양법학
2009 .05
호텔 식음료 상품의 고객인지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호텔 식음료업장의 영업변수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0 .12
대형 할인 마트의 인쇄 쿠폰 발행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쇄학회지
2012 .01
Family Restaurant 의 음료 매출증대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A Study about the Influence of Online Sales Channel at the Hotel Industry on the Commitment of Relationship and Loyalty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