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06 10 제40권 제10호 통권453호
발행연도
2006.10
수록면
45 - 4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선진국과 WTO를 중심으로 국제규범 마련 중
우리나라도 해외 인터넷쇼핑몰을 통한 구매물품에 무관 세원칙 적용
정부 지정 인터넷쇼핑몰 운영업체에만 소액물품 면세제도 적용
특별통관 전자상거래 업체로 지정되면 소액물품 면세적용 등 편리한 점 많아
국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소액물품 면세제도 활용해 볼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26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