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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선행연구
3. 연구방법론
4. 실증조사의 분석결과와 해석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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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항공사 애호도에 대한 서비스접점품질의 효과 : LCC와 HCC의 차이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05
고객중심적 항공사 부가서비스 상품개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고객기반의 항공사 상품 재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항공사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저비용 항공사의 위험지각,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관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저가항공사의 서비스품질과 항공사의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저가항공사와 대형 항공사의 효율성 비교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4
Production Efficiency Analysis of Korean FSCs and LCC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 서비스 요인에 따른 항공사 이용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6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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