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전략집단분석의 이론적 배경
Ⅲ.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가치활동 믹스
Ⅳ. 변수의 개념적 정의와 조작화
Ⅴ. 실증분석
Ⅵ. 논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KSFs(Key Success Factors) for US Service and Hospitality Firms` Internet Marketing
호텔경영학연구
2009 .10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인터넷 수출마케팅 촉진 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대구 섬유산업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4 .12
Internet based Marketing Innovation in China’s Real Estate Market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New Trends and Challenges of Internet Marketing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스포츠 인터넷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9
전략적 유형에 따른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마케팅과 조직학습의 중재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03 .08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 수출마케팅 성과수준별 기업집단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학회지
2008 .04
인터넷 커뮤니티의 형성과 마케팅 성과간의 관계에 있어서 신뢰와 몰입의 매개역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06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인터넷마케팅과 전자상거래부문간의 전략적 연동이 전자상거래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3 .09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