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9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적개심이 일본산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반적국가이미지, 소비자자민족중심주의 및 제품판단의 매개적 역할
회계정보리뷰
2012 .06
소비자들의 자국중심주의와 원한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A Study on the Consumer Ethnocentrism, Animosity and Product Judgment Effect on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Korean and Japanese Electronic Products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13 .03
한중 소비자들의 자국중심주의와일본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일본제품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무역연구
2014 .01
소비자적개심이 일본산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반적국가이미지, 소비자자민족중심주의 및 제품판단의 매개적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2 .01
Consumer Affinity, Consumer Animosity's Effect on Product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중국 소비자의 한국, 일본, 미국에 대한 적대감과 그 효과에 관한연구: 라이프스타일과 국가별 차이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의 적개심, 자민족중심주의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 검증 : 사드배치논란 이전 중국인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적대감이 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2
중국 소비자의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14 .01
국가-제품 이미지 적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적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0 .01
일본에 대한 원한과 자국중심주의가 제품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5 .10
소비자 불매운동에 대한 자민족중심주의와 소비자적대감의 영향력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소비자 적대감과 개인주의 성향이일본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국제경영연구
2012 .01
The Effect of Consumer Affinity and Country Image Toward Willingness to Buy
유통과학연구
2017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韓・中 소비자법제 기본법의 비교
원광법학
2008 .01
The Effects of Consumer Cosmopolitanism and Consumer Ethnocentrism on Cross-border E-commerce in China
무역연구
2020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외국제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중국과 중국학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