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소비자애국심과 제품평가에 관한 문헌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애국심의 구성요인과 외국제품평가와의 관계
무역학회지
2000 .09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중등우리교육
2003 .05
애국심과 도덕교육
초등도덕교육
2006 .01
한국 사회와 애국심 : 공화주의적 애국심의 검토
시민과세계
2009 .12
한국사회에서의 애국심의 적용성 및 교육
한국보훈논총
2017 .01
애국심 수준과 인식에 대한 실증적 분석
공공사회연구
2015 .11
[가작] 애국심 강도와 광고메시지 유형에 따른 애국심호소광고의 효과연구
광고연구
1998 .12
애국심의 대상, 요소, 현실성에 관한 숙고
한국정치학회보
2003 .09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에 있어 브랜드 혹은 성능 위주의 제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한일 교환 교단일지 -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초등우리교육
2003 .05
통신원 소식 : 애국심과 맞서는 교사들
중등우리교육
2001 .11
한국군의 정신교육에서 애국심 고양 방향
한국군사
2017 .12
애국심은 강요한다고 생기는 게 아니다! : 일본_교육기본법 개정 둘러싼 논란
중등우리교육
2006 .06
애국심을 강요하지 말라 : 일본의 교육기본법 개정을 둘러싼 논란
초등우리교육
2006 .06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제품특성과 소비자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12
민족주의적 애국심의 가능성에 대한 연구 : M. Slote의 덕 윤리적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군사학논집
2015 .10
중국 주요지역별 소비자의 국가이미지와 지역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