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소비자애국심과 외국제품평가에 관한 문헌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애국심의 구성요인과 외국제품평가와의 관계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4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중등우리교육
2003 .05
애국심과 도덕교육
초등도덕교육
2006 .01
한국 사회와 애국심 : 공화주의적 애국심의 검토
시민과세계
2009 .12
한국사회에서의 애국심의 적용성 및 교육
한국보훈논총
2017 .01
애국심 수준과 인식에 대한 실증적 분석
공공사회연구
2015 .11
애국심의 대상, 요소, 현실성에 관한 숙고
한국정치학회보
2003 .09
[가작] 애국심 강도와 광고메시지 유형에 따른 애국심호소광고의 효과연구
광고연구
1998 .12
하이테크 신제품 구매에 있어 브랜드 혹은 성능 위주의 제품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한일 교환 교단일지 -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초등우리교육
2003 .05
친환경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8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05 .01
신제품
프린팅코리아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