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문헌연구 및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및 해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중등우리교육
2003 .05
애국심과 도덕교육
초등도덕교육
2006 .01
한국 사회와 애국심 : 공화주의적 애국심의 검토
시민과세계
2009 .12
한국사회에서의 애국심의 적용성 및 교육
한국보훈논총
2017 .01
애국심 수준과 인식에 대한 실증적 분석
공공사회연구
2015 .11
애국심의 대상, 요소, 현실성에 관한 숙고
한국정치학회보
2003 .09
광고호소 유형별 효과와 소비자 특성
광고연구
1991 .09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소비자애국심의 구성요인과 외국제품평가와의 관계
무역학회지
2000 .09
소비자 애국심의 구성요인과 외국제품평가와의 관계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4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애국심 소구 강도 및 모델 유무에 따른 소비자의 시선이동과 회상
사회과학연구
2012 .09
한일 교환 교단일지 - 전쟁과 애국심에 대하여
초등우리교육
2003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