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정보 분석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C2C 전자상거래 구매시 고객 서비스 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패션 제품을 중심으로
복식
2004 .08
전자상거래상의 소비자 문제 및 보호정책연구
과학논집
2002 .12
전자상거래시 소비자정보탐색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2 .12
온라인상에서 식품구매 시 서비스품질과 식품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6 .05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와 구매만족도 : 가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1
커뮤니티 유형에 따라 온라인 리뷰속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10
소비자만족/불만족을 통해 본 전자상거래 소비자의 유형과 특성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대학생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12
한중 전자상거래관련 소비자피해구제 비교연구
과학논집
2013 .02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인터넷상거래 이용자/비이용자의 소비자문제 심각성지각 연구 - 대학생소비자를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혁신성에 따른 패션상품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과학논집
2013 .02
정보화 사회에서의 소비자문제에 따른 소비자정보요구 및 교육요구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상거래를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정보화사회에서의 소비자 문제에 관한 연구 -인터넷 상거래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1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관계혜택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한·중 소비자의 웰빙식품 관련변수에 따른 구매의도
가정과삶의질연구
2014 .04
유통업체 브랜드(PB)제품에 대한 소비자인식과 비교정보탐색이 소비자불만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4 .04
인터넷 쇼핑몰을 通한 衣類製品의 購買實態, 購買要因및 購買滿足에 關한 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4 .01
한·중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커머스 참여행동 비교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