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1. 들어가는 말
2. 근대광고 등장의 사회적 배경
3. 산업사회와 여성의 소비자화
4. 산업사회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형성
5. 광고가 구성하는 근대적 여성의 이미지
6. 맺는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광고윤리의식과 소비주의촉진인식 관계성 비교: 한중소비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광고가 유도하는 주부소비자의 소비문화 : 여성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응용과학연구
2001 .02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인터넷광고의 표현전략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가상광고 규제의 문제점 및 방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점화효과를 적용한 여성 소비자의 주류 광고 수용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2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유럽의 광고시장현황 분석과 광고 전략적 시사점 : 2006년도 독일, 영국, 프랑스의 광고시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과학과 문화
2007 .05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 시설하우스용 전기구동 이식기 개발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0